티스토리 뷰

이찬원 황칠막걸리 소개

 

오늘 포스팅은 이찬원 황칠막걸리 판매처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초 '미스터트롯' 흥행으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이 출연하는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트롯맨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며 방송, 광고,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이 '막걸리 한잔'을 구수하게 부른 적이 있어 막걸리가 급 땡기기도 하였지요. 영탁은 마침내 본인의 이름을 딴 막걸리를 광고하며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맛이 궁금하여 마셔보고 싶다라는 충동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이찬원의 황칠막걸리 광고를 우연히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생막걸리로 건강함을 강조한 컨셉으로 황칠성분이 함유되었을 뿐만 아니라 벌꿀, 천연감미료로 만들어 맛이 무척 궁금하네요.

이찬원의 노래처럼 막걸리의 맛도 구수할 것은 상상해봅니다. 황칠막걸리가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하는데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아래는 이찬원 황칠막걸리 구입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전화 및 게시판 주문하기

 

황칠먹걸리는 새순천양조영농조합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도지역의 특산물인 황칠에 천연감미료와 벌꿀을 첨가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구매는 본사, 대전총판, 대구총판에 전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근 주문이 폭주하여 전화 주문은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

 

 

▼ 전화가 어려울때는 인터넷에 문의를 남겨두면 순차적으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 "문의하기"을 클릭해 보세요. (바로가기)

 

 

▼ 게시판 맨 하단에 있는 "글쓰기"을 클릭해 주세요.

 

 

▼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을 남긴 후 저장을 누르면 접수가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